충남지역 5개 단체, ‘신종 코로나 극복’ 지원 나서
충남지역 5개 단체, ‘신종 코로나 극복’ 지원 나서
  • 이병기
  • 승인 2020.02.11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아산 현장에서 전달식.. 5개 단체 성금 1300만 원·마스크 등 기부
산림조합중앙회 대전세종충남지역 산림조합이 11일 아산 현장집무실에서 양승조 지사에게 성금을 전달했다. / 사진 : 충청남도  

충남지역 5개 단체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극복을 위한 지원물품과 지원금을 기부했다.

충남도는 11일 아산 현장집무실 접견실에서 부여적십자회, 산림조합중앙회, 한국사회복지행정연구회, 충남사회복지행정연구회, 충남사회복지사협회와 잇따라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부여적십자회는 마스크 170장과 핫팩 100개 등 후원물품을 지원했으며 도는 후원물품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예방에 활용될 수 있도록 아산시에 전달할 계획이다.

아울러 산림조합중앙회는 지원금 1000만 원을, 한국사회복지행정연구회와 충남사회복지행정연구회, 충남사회복지사협회는 각각 100만 원을 기부했다.

한국사회복지행정연구회와 충남사회복지행정연구회, 충남사회복지사협회는 각각 100만 원을 기부했다. / 사진 : 충청남도

도는 이번 지원금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극복 등 아산시 취약계층 지원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충남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할 방침이다.

도 관계자는 “이번 지원금과 지원물품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예방과 극복을 위해 어려운 상황에 놓인 지역민들에게 전달할 것”이라며 기부 활동을 실천한 각 단체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