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평생교육학습관, 2일부터 평생학습주간행사 개최
세종평생교육학습관, 2일부터 평생학습주간행사 개최
  • 이병기
  • 승인 2019.12.02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까지 전시, 체험, 공연, 초청 강연 등 다양한 행사 열려

세종특별자치시평생교육학습관(관장 정영권, 이하 학습관)은 2일부터 7일까지 6일간 「2019년 평생학습주간」을 맞아 지난 한 해 동안 지역주민들의 평생학습 참여 성과를 공유하고 나눔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평생학습행사를 갖는다고 2일 밝혔다.

‘배우는 즐거움, 나누는 기쁨! 울림 있는 평생학습’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2019년 평생학습주간」행사는 ▲성인문해교육 시화전 전시 ▲학습자 작품 전시 ▲일일체험행사 ▲재능기부 수업시연 ▲벌룬&버블 매직쇼 공연 ▲학습동아리 역량강화 연수 ▲ 하브루타 교육전문가 김금선 소장 초청강연 ▲커피&차 시음행사 등이 마련됐다.

특히, 일일체험행사는 지역주민 대상으로 ▲반려식물, 다육이 화분 만들기 ▲나만의 향기, 디퓨저 만들기 ▲LED 열쇠고리 만들기 ▲크리스마스 오르골만들기 ▲냅킨아트를 활용한 손거울 만들기가 준비되어 있으며, 12월 7일(토) 14:00부터 선착순 현장접수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2019년 평생학습주간」행사에 참여를 희망하는 지역주민은 세종평생교육학습관 누리집(www.sjle.go.kr)이나 담당부서(평생학습부, ☎044-410-1422)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정영권 세종평생교육학습관장은 “지난 1년 동안 지역주민들과 함께 진행한 평생교육의 성과를 함께 나누는 자리”라며, “다양한 공연과 수준 높은 작품을 볼 수 있는 이번 행사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