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군, 인삼축제 14가지 포인트 선정
금산군, 인삼축제 14가지 포인트 선정
  • 이용민 기자
  • 승인 2012.09.13 0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체험·시식, 특별이벤트 등 소개

▲ 인삼 체험행사를 즐기고 있는 외국인.
금산군은 14일 개막하는 제32회 금산인삼축제를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알짜배기 관람포인트 14가지를 발표했다.

수요자의 입장에서 인삼축제를 보다 실속 있게 참여하고 접근이 용이하도록 분야별로 알기 쉽게 정리했다.

무료로 즐기는 체험프로그램, 토종삼 구입 팁, 특별이벤트, 먹거리 안내, 인터넷 예약 안내 등 알찬장보를 담았다.

무료로 체험이 가능한 4D 입체영화 관람, 건강스포츠 체험, 도전 인삼기네스, 강처사 써바이벌 미로게임, 금산전통민속, 전기 셔틀자동차 등이 첫 번째 포인트로 소개됐다.

무료 시식행사는 3000리터 초대형 인삼주 칵테일, 인삼 약초요리 만들어먹기, 건강 체험관 약초차, 6070마당의 인삼엿, 인삼튀밥, 추억의 과자 등 게임과 무료시식을 기회를 가질 수 있는 프로그램을 추천했다.

인삼캐기와 더불어 금산토종인삼을 구입할 수 있는 직판장 운영, 금산인삼교역관의 반짝경매, 약초요리 시식회 이벤트, 인삼편지 배달부 이벤트 역시 빼놓지 않아야할 포인트로 꼽았다.

신나는 인삼주막, 관광객 장기자랑, 인삼약초거리 마케팅 등 관광객이 직접 주인공으로 나설 수 있는 열린 공연무대도 물망에 올렸다.

이밖에 계층별 즐길거리, 금산인삼관을 비롯한 각종 전시행사, 휴게쉼터 안내, 자연속 숙박 안내, 가을밤을 수놓는 공연무대, 행사장 이외의 볼거리 등을 꼽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