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띠, 비우니까 채워지더라
양띠, 비우니까 채워지더라
  • 세종방송
  • 승인 2011.01.04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1년 1월4일 화요일 (음력 12월1일)

▶쥐띠 = 작은 일에 너무나 집착하지 말고 빨리 잊을수록 생활에 활력소를 얻을 수 있다. 자신을 너무 비관하지 말고 희망을 가져라. 모든 문제는 대화로서 풀어봄이 좋을 듯. 남쪽에 귀인이 있다.

▶소띠 = 남에게 베풀어도 자신에게 오는 것은 손해뿐이다. 그렇다고 원망하지 말고 인내로 전진한다면 언젠가 때가되면 인정받을 시기가 올 것이다. 사랑은 일방통행으로 답답할 뿐이다.

▶범띠 = 자신에게 베풀어주는 사람의 성의도 무시하고 자신의 이득만 챙기려는 마음은 이기적인 행동이다. 1·4·9월생은 남을 존중해주고 인정을 베풀어라. 마음이 풀리지 않을 때는 붉은색을 입을 것.

▶토끼띠 = 모든 사람들에게 제일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은 사랑일 것이다. 언짢은 행동을 하더라도 조금씩 양보하면서 산다면 언젠가는 좋은 일이 있을 것이다. 1·2·3월생 검정색 삼가고 붉은색으로 바꿀 것.

▶용띠 = 항상 초조한 마음으로 고달프겠다. 6·7 월생 여자는 딸들로 인해서 마음고생이 많겠다. 어떠한 문제를 놓고서 변동을 하려하지만 좀처럼 풀리질 않는구나.

▶뱀띠 =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도 받고 좋은 위치에서 있고자 하지만 어떤 조건이 따르기 때문에 내면적으로 고심 속에 어려움이 있겠으니 지혜롭게 극복해야겠다. 5·9·11월생 정신적 안정요.

▶말띠 = 우연한 일로 난처한 일 생길 염려 있다. 길을 지나가다보면 수많은 것 수많은 사람을 스쳐가는데 유독 나만은 외로움과 고독감에 사로잡히게 될 우울증에 빠질까 염려 된다. 기분을 바꿔라.

▶양띠 = 마음이 불안한 상태이면 무슨 일도 제대로 할 수 없다. 분수를 모르고 계획도 없이 경거망동하는 것은 불행을 자초하는 행위다. 욕심만 버리면 추진하는 일 순조롭게 풀리겠다.

▶원숭이띠 = 아무리 친하고 친척지간이라고 해도 금전관계나 동업은 피함이 좋다. 내것 주고도 피해볼 염려 있겠다. 사랑에 너무나 깊이 빠진다면 상처가 클 수 있으니 상대를 깊이 알라.

▶닭띠 = 자신의 몸만 생각하고 다른 사람을 무시하고 자기주장대로 처신한다면 당신도 울고 상대도 울고 있을 것이다. 지금에 불편함으로 미래를 망칠 필요는 없다. 믿는 자에게 희망을.

▶개띠 = 사소한 일에 집착하지 말고 주어진 일에 전념하라. 하던 일을 변동하려 하지만 거래가 뜻대로 되질 않으니 다른 것까지 영향이 미칠 듯. 문서관계를 철저히 하라. 증거 없으면 내 것 주고도 욕이 온다.

▶돼지띠 = 마음속에 혼자서 간직하고 있는 비밀이 있으면 속시원히 털어 놓고서 편안한 생활을 찾아라. 자신의 문제는 자신이 해결할 수 밖에 없다. 예전의 병이 다시 재발할 기미가 보인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010-5584-939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