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cs, 한국정보화진흥원 콜센터 장관 표창 수상
ktcs, 한국정보화진흥원 콜센터 장관 표창 수상
  • 김창선 기자
  • 승인 2011.01.04 1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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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cs(www.ktcs.co.kr, 대표이사 부회장 김우식)는 한국정보화진흥원 콜센터의 성공적 운영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ktcs는 행안부 산하 한국정보화진흥원 콜센터를 운영하며, 청각장애인을 위한 통신중계시스템을 성공적으로 구축, 고품질의 상담서비스를 제공한 공을 인정받았다.

한국정보화진흥원 콜센터는 청각이나, 언어장애를 가지고 있는 사람과 비장애인이 전화를 통해 의사소통 할 수 있도록 수화·음성 통역을 24시간 제공하고 있다.

현재 30명의 상담사들이 근무하고 있으며, 대표번호는 1599-0042이다.

ktcs를 대표해 표창을 수상한 CB운영2부 이승렬 팀장(34)은 "청각장애인 들의 편익을 위한 전산 지원과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 편익을 크게 향상시켰다는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며 표창 소감을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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