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관 앞둔 세종예술의전당 '김주택과 함께하는 특별 여민락콘서트'
개관 앞둔 세종예술의전당 '김주택과 함께하는 특별 여민락콘서트'
  • 이병기
  • 승인 2021.11.17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문화재단, 오는 12월 9일 개막전 첫 번째 사전공연.. 티켓예매, 18일 부터 '인터파크티켓'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률)은 12월 9일(목) 오전 11시 세종예술의전당에서 첫 번째 사전공연인 <김주택과 함께하는 특별 여민락콘서트>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정식 개관 전 세종예술의전당을 시민들에게 제일 먼저 선 공개하는 특별한 자리로 ‘세 남자의 아리아’를 주제로 80분 간 진행된다.

팬텀싱어 출신의 월드 클래스 바리톤 김주택, 베이스 구본수, 테너 정필립과 We필하모닉 챔버오케스트라가 함께한다. 프로그램으로는 우리에게 친숙한 한국가곡 <마중>, <님이 오시는지>부터 헨델의 오페라 ‘세르세’ 중 아리아 <Ombra mai fu>, 이탈리아 가곡 <오 솔레미오>, <푸니쿨리 푸니쿨라> 등 다채롭게 꾸며진다.

국내외 콩쿠르 석권은 물론 JTBC <팬텀싱어2>에 출연해 최종 2위를 차지한 크로스오버 그룹 ‘미라클라스’의 리더이자 클래식계에서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오고 있는 바리톤 김주택, 크로스오버 그룹 ‘안단테’리더로 활동 중이며 최근 MBN <보이스킹> 출연 등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이스 구본수, 그리고 한국의 보첼리로 불리는 ‘미라클라스’ 테너 정필립이 출연해 아침을 여는 특별한 음악으로 무대를 선사한다.

여민락콘서트는 매월 기업의 후원으로 진행되며, 12월 공연은 농협은행㈜ 세종시청지점과 세종벤처밸리산업단지㈜, 한국메세나협회가 후원한다.

한편, 여민락콘서트는 지난 2017년 4월 첫 공연을 시작으로 총 43회 진행되었으며, 누적관람객 16,871명, 공연만족도 평균 4.75(5점 만점 기준)을 기록하며 세종시문화재단의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티켓예약은 18일(목) 10시부터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전석 무료이다. 관련 문의는 세종시문화재단 홈페이지(sjcf.or.kr) 또는 전화(044-850-8922)로 하면 된다.

단,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격상되는 등 상황에 따라 공연은 취소될 수 있으며 재단 누리집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