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 복지기관에 한가위 성금 전달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 복지기관에 한가위 성금 전달
  • 이병기
  • 승인 2021.09.17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지기관 6개소 선정(갑지역 3개소, 을지역 3개소)해 홍성국·강준현 의원 직접 전달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위원장 강준현)은 추석을 맞아 세종시 소재 복지기관에 한가위 맞이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했다.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은 명절임에도 불구하고 코로나 여파로 인해 침체 된 분위기에 여느 해보다 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복지기관에 명절지원금을 전달해 풍성한 한가위를 맞아 훈훈한 이웃의 정을 나누는 고유명절의 의미를 되새겼다.

이번 지원은 세종시 소재 복지기관 6개소(갑지역 3개소, 을지역 3개소)를 선정해 넉넉한 명절을 쇨 수 있도록 도움이 되고자 한 것이다.

홍성국 의원(세종시 갑)은 지역 소재 복지기관 중 보람동 장애인 주간보호센터(노인보호시설), 새롬동 장애인 생활이동지원센터, 행복한 사람들 (직업재활시설)을 찾아 명절지원금을 전달했다.

이 자리에서 홍 의원은 ‘코로나로 모두가 어렵지만, 특히 힘든 상황에 계신 분들의 고통이 더 커지고 있다.’며 ‘항상 마음은 있었지만 자주 찾지 못해 미안했는데 명절을 맞아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싶다.’는 격려의 말을 전했다.

세종 을의 강준현 의원(세종시당 위원장)은 연서면 사랑의 마을(노인보호시설), 연동면 평안의 집(노인보호시설), 조치원읍 도원 장애인 보호작업장(장애인 자립 생활시설)에 성금을 기탁했다.

강 의원은 ‘코로나에 지지 말고 잘 극복해 내년에는 마스크 없이 환하게 웃는 얼굴을 서로 보여 주길 바란다.’며‘코로나로 인해 명절임에도 마음껏 만날 수 없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추석이 되길 바라며, 하반기 국정은 세종 국회의사당 본회의 통과와 함께 민생 안정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