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의회, 코로나방역 최일선 보건소와 환경연구원 방문 격려
세종시의회, 코로나방역 최일선 보건소와 환경연구원 방문 격려
  • 이병기
  • 승인 2021.04.08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이태환 의장과 이윤희 부의장, 코로나19 대응 및 백신 접종 상황, 애로사항 등 청취
세종시의회 이태환 의장과 이윤희 부의장이 코로나 19 방역에 힘쓸고 있는 세종시보건소와 보건환경연구원을 격려차 방문했다. 사진은 권근용 보건소장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모습 / 사진 : 세종시의회   

세종특별자치시의회(의장 이태환)는 7일 보건의 날을 맞아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에 힘쓰고 있는 보건소와 보건환경연구원을 찾아 직원들을 격려했다.

현재 코로나19 4차 대유행의 우려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세종시의회 이태환 의장과 이윤희 부의장은 빈틈없는 방역 체계 유지를 당부하고 격무로 어려움을 겪는 직원들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두 곳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태환 의장과 이윤희 부의장은 권근용 세종시보건소장과 박미선 세종시보건환경연구원장을 각각 만난 자리에서 코로나19 대응 및 백신 접종 상황, 애로사항 등을 청취했다.

세종시의회 이태환 의장과 이윤희 부의장이 코로나 19 방역에 힘쓸고 있는 세종시보건소와 보건환경연구원을 격려차 방문했다. 오른 쪽부터 김덕중 의회 사무처장, 이윤희 부의장, 보건환경연구원 박미선 원장, 이태환 의장, 윤창희 동물위생시험소장 모습 / 사진 : 세종시의회   

이날 보건소와 보건환경연구원 직원들은 격려 방문에 고마움을 표하고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시민들에게 더욱 봉사하는 마음으로 각자의 업무에 전력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이윤희 부의장은 “세종시민 모두 코로나19 방역활동을 위해 헌신하는 관계 공무원들의 노고에 고마운 마음을 갖고 있는 만큼 더욱 힘내서 평범한 일상을 회복하는 데 힘을 모아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끝으로 이태환 의장은 “모두에게 힘든 시간이 계속되고 있지만 함께 하면 이겨낼 수 있다는 의지와 각오로 의회에서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