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대, 산업과학대학원 최고관리자과정(1기) 수료식 개최
공주대, 산업과학대학원 최고관리자과정(1기) 수료식 개최
  • 이병기
  • 승인 2021.02.25 1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산·홍성·아산·당진 지역 기관장과 지방의원, 금융·산업체 대표 및 임직원 등 33명 수료

국립 공주대학교(총장 원성수)산업과학대학원(원장 김계웅)은 23일 원성수 총장과 황선봉 예산군수 등 각계 인사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산업과학대학원 최고관리자과정 제1기 수료식을 개최했다.

공주대 산업과학대학원 최고관리자과정은 지역과 상생 발전하는 대학의 역할강화 차원에서 기획되어 추진한 사업으로 소통과 리더쉽, 생활 세법과 법률, 건강관리, 민사법, 지역문화, 지역개발, 경제와 부동산, 농업가치와 농정 등 주요 이수 과목으로 구성됐다.

원성수 총장은 격려사를 통하여 “과정생의 영광스러운 수료를 축하하는 한편 지역을 선도하고 발전시킬 수 있는 역량을 갖춘 지도자를 양성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역과 대학을 연계하고 강화 발전시키는 수료생이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산업과학대학원 김계웅 원장은 “수료생의 만족도가 높아 금년에도 제2기 최고관리자과정을 모집 중에 있으며 계속해서 더 많은 지역인재를 양성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날 영예롭게 수료한 33명은 예산, 홍성, 아산, 당진 등 예산 인근 공공기관 등 기관장, 지방의원, 단체장, 금융기관 대표, 산업체 대표 및 임직원 등 지역 유지로 구성되어 1년 24주 동안 소정의 과정을 이수하여 수료하게 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 수료생들은 원성수 총장에게 한마음 한뜻으로 모은 공주대 발전기금 200만원을 기탁해 대학발전을 기원하며 훈훈한 정을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