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준현 의원, 세종 청소년들에게 '희망의 책' 전달
강준현 의원, 세종 청소년들에게 '희망의 책' 전달
  • 이병기
  • 승인 2021.02.09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9일 오후 세종종합사회복지관 가온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방문해 중학생 20명에 전달 및 특강
- 강 의원 "미래에 대한 고민 많은 사춘기 청소년들에 희망의 메시지 전하고 싶어"
강준현 더불어민주당 의원(세종시을, 시당위원장)이 9일 세종종합사회복지관 가온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를 방문해 청소년들에게 ‘희망의 책 전달식’을 가졌다. / 사진 : 강준현 의원실 

강준현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위원장(세종시 을 국회의원)은 9일 오후 5시 조치원읍 소재 세종종합사회복지관 가온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를 방문해 중학생 20명을 대상으로 ‘희망의 책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강준현 세종시당위원장은 중학생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학창 시절의 꿈과 고민 등에 대해 자유롭게 대화하는 시간을 보냈다.

학생들은 국회의원으로서 지역 청소년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이 있는지, 입법과정은 어떻게 이뤄지는지 등 다양한 질문을 던지며 궁금증을 해결했다.

강준현 세종시당위원장은 “미래에 대한 고민이 많은 사춘기 청소년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새롭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고 싶었다”며 “지역 청소년을 위해 국회의원으로서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꾸준히 고민하고 찾겠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식은 체온 체크 및 마크스 착용, 방명록 작성 등 코로나19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한 채 진행됐으며, 행사 전후로 소독 및 방역이 이뤄졌다.

한편 세종종합사회복지관 가온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지역 내 방과 후 보호가 필요한 가정의 중학교 1-3학년을 대상으로 학습 및 급식 등이 지원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