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접촉 세종 90번.. 보람고 2주간 원격수업 전환
PC방 접촉 세종 90번.. 보람고 2주간 원격수업 전환
  • 이병기
  • 승인 2020.11.25 2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교육청, 26일부터 12월 10일까지 2주간 원격수업 체제로 전환키로

세종시교육청은 25일 오후 지역 학생이 세종시 90번 코로나19 확진자로 밝혀진 것과 관련 당사자가 재학중인 보람고등학교를 26일부터 12월 10일까지 2주간 원격수업 체제로 전환한다고 밝혔다.

이 학생은 타시도 확진자인 서울 관악구 511번이 방문한 PC방과 동선이 겹쳐 검사를 실시했으며 이날 양성판정을 받았다.

세종시교육청과 학교는 검사 결과 학생이 확진자로 확인된 즉시 학부모에게 발생상황 안내 문자를 발송하여, 학생들이 가정에 머물며 외출하지 않도록 하고, 개인위생 수칙을 준수하도록 당부하였으며, 추가전파 확산 방지를 위한 보건당국의 역학조사에 적극 협조하도록 안내했다고 밝혔다.

학교는 역학조사 후 즉시 코로나19 특별 방역 소독을 실시하고, 세종시교육청과 함께 추가 확진자 발생 등에 대비한 비상관리체제를 유지할 예정이다.

원격수업 기간에는 학생들에게 손씻기, 마스크 상시 착용 등 개인위생 관리를 철저히 하도록 하고, 가정에서 코로나19 증상이 의심될 경우에 지체없이 학교 및 보건소에 연락하도록 안내할 예정이다.

세종시교육청은 특히 학생들이 PC방, 노래방, 영화관 등 다중이용시설을 이용하지 않도록 당부하고 예방교육을 실시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