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용 대전서부교육장, '행복한 학교 만들기' 현장 방문
이해용 대전서부교육장, '행복한 학교 만들기' 현장 방문
  • 이병기
  • 승인 2020.10.21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부터 노은누리유치원과 가수원초, 대전서중 등 11개교 방문.. 쾌적·안전한 교육환경 지원
대전서부교육지원청 이해용 교육장이 탄력적 학사운영 지원을 위해 관내 11개 학교를 현장 방문한다. 사진은 금성초등학교를 방문한 모습 / 사진 : 대전서부교육지원청

대전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이해용)은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적용과 등교수업 확대에 따른 탄력적 학사운영 지원을 위해 10월 20일(화)부터 10월 28일(목)까지 노은누리유치원, 가수원초등학교, 대전서중학교 등 총 11교를 방문한다.

이번 방문은 서부 관내 유‧초‧중학교의 코로나19 방역과 탄력적 학사운영 상황을 점검하고 이를 위해 애쓰는 학교 구성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실시한다. 또한 학교장 면담 및 현장 확인을 통해 정상적인 교육활동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후된 시설을 수선·교체하는 등 쾌적하고 안전한 교육환경 구축도 지원할 예정이다.

최근 등교수업을 확대해야 한다는 교육계 안팎의 요구에 따라 안전을 위한 방역을 강화하는 한편, 학교와 지역의 여건을 고려한 등교수업 확대를 통한 기초학력보장 및 저학년 학생들의 돌봄 방안에 대한 컨설팅도 실시한다.

서부교육지원청 이해용 교육장은 “어려운 상황에서도 등교수업 확대에 따른 탄력적 학사운영과 방역활동에 애쓰시는 교직원들께 감사드린다. 더불어, 우리교육지원청은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현장의견 수렴을 통해 안전한 학교에서 배움과 성장이 이루어지는 교육활동을 위해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