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구, 추석맞이 랜선 희망메시지 응원 영상 제작
대덕구, 추석맞이 랜선 희망메시지 응원 영상 제작
  • 이병기
  • 승인 2020.09.27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망을 빚다. 마음을 잇다’ 주제.. 28일 대덕구 홈페이지, 페이스북, 유튜브 덕구티이비 등 공개
대덕구 랜선 응원 동영상 ‘희망을 빚다 마음을 잇다’의 한 장면 / 사진 : 대덕구

대전 대덕구(구청장 박정현)는 추석을 맞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들에게 희망의 메시지와 추석 명절 인사를 전달하고자 ‘추석맞이 랜선 응원 영상’을 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동영상은 ‘희망을 빚다. 마음을 잇다’라는 제목으로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에서도 절망하거나 쓰러지지 않고 다시 일어날 수 있다는 희망을 가지고, 몸은 멀어져도 마음을 잇는 추석이 되길 바란다는 의미를 담았다.

영상 속에는 코로나19로 인한 힘든 상황에서도 희망을 잃지 말자는 내용과 대덕구 10개 부서에서 각각 촬영한 릴레이 랜선 응원 영상을 믹싱하고 카드섹션 문구를 통해 추석인사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이번 동영상 ‘희망을 빚다. 마음을 잇다’는 오는 28일 대덕구 홈페이지,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인 덕구티이비 등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박정현 구청장은 "추석을 맞아 코로나19로 그동안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함께 힘을 내 코로나19를 극복하고자 동영상을 제작했다"며 “대덕구도 직원과 구민이 하나 돼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겠다. 그러니 코로나19로 힘든 모든 분들도 힘내시길 응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