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제한없는 스터디 카페 '공스터디' 회원감사 응원
지역 제한없는 스터디 카페 '공스터디' 회원감사 응원
  • 이병기
  • 승인 2020.07.30 2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한달간 감사 이벤트 ‘공스터디가 시원하게 쏜다’이벤트 진행

지역 제한없이 스터디카페를 이용할 수 있는 공스터디( 'gongstudy') 가 뜨거운 여름을 맞아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공스터디가 시원하게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더운 여름철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미래를 준비해나가기 위해 공스터디를 찾는 회원들의 노력을 응원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공스터디 내부에서 인증사진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업로드 후, 공스터디 SNS로 이름과 전화번호를 기재하여 응모완료 메시지를 보내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경품은 에어팟(2명), 설빙 애플망고 치즈빙수(10명), 스타벅스 카페모카(50명)로 구성했다.

공스터디 관계자는 “지난 4월 오픈이후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하며, “회원님들의 도전을 지지하고 열정을 응원하기 위해 여름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전했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인스타그램 등 SNS 또는 홈페이지와 어플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공스터디는 모든 지점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스터디 카페로, 'gongstudy' 어플을 다운받아 회원가입을 하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24시간 365일 성인을 대상으로 운영되고 있어 집중이 잘 되는 곳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대전지역 6개 지점에 이어 오는 8월중에 우송대와 배재대점 추가 오픈을 비롯해 향후 전국으로 확대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