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준현 후원회장에 윤호중 더불어민주당 사무총장
강준현 후원회장에 윤호중 더불어민주당 사무총장
  • 이병기
  • 승인 2020.03.30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30일 선대본부 발족식 개최.. 상임선대본부장에 서금택 세종시의회 의장, 총 700여 명 인선
- 공동선대본부장에 이종승‧배선호 전 예비후보와 차성호‧김원식‧임채성‧박성수‧이태환‧손현옥‧상병헌‧이재현 세종시의회 시의원
강준현 후보 선거대책본부 발족식이 30일 개최됐다. / 사진 : 강준현 선거사무소   

강준현 더불어민주당 세종(을) 국회의원 후보가 30일 선거대책본부 발족식을 갖고 총선 승리를 향한 닻을 본격적으로 올렸다.

강준현 후보는 30일 오전 10시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 참여의 일환으로 총 12명의 선대본부장만 참여하는 ‘선거대책본부 발족식’을 개최했다.

강 후보의 후원회장으로는 3선 국회의원이자 더불어민주당 중앙선대위 선거대책위원장인 윤호중 더불어민주당 사무총장이 맡았다.

서금택 세종시의회 의장이 상임선거대책본부장을 맡고, 공동선거대책본부장으로는 이종승‧배선호 전 세종시 국회의원 예비후보 및 차성호‧김원식‧임채성‧박성수‧이태환‧손현옥‧상병헌‧이재현 세종시의회 시의원과 황태염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대외협력부위원장이 각각 위촉됐다.

1차 선거대책본부는 직종별, 지역별로 총 700여 명이 고르게 인선됐으며, 앞으로도 추가적 인선이 이뤄질 예정이다.

서금택 상임선거대책본부장은 “세종시 행정수도 완성은 더불어민주당과 함께 강준현 후보만이 할 수 있다”며 “올해 국회의원 선거에서 강준현 후보가 압승으로 승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준현 후보는 “선거대책본부가 본격적으로 가동되면서 총선 승리를 위한 발걸음이 한걸음 더 가까워졌다”며 “앞으로 남은 기간 동안 세종 을 지역 시민과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