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지도자대전시協, 캄보디아 새마을해외협력사업 진행
새마을지도자대전시協, 캄보디아 새마을해외협력사업 진행
  • 이병기
  • 승인 2019.11.04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31일부터 몽콜보레이군 딸롬쫑·동벙쿨레이앙·서벙쿨레이앙·쫑콕마을에서 5일간 진행
박찬보 회장(사진 오른쪽)등 새마을지도자대전시협회원등이 캄보디아 새마을해외협력사업을 진행했다. 사진은 지붕개량사업 준공식 모습 / 사진 : 대전시새마을회

새마을지도자대전광역시협의회(회장 박찬보)은 지난 달 31일부터 캄보디아 몽콜보레이군 딸롬면 딸롬쫑·동벙쿨레이앙·서벙쿨레이앙·쫑콕 마을마을에서 새마을해외협력사업으로 지붕걔량을 진행했다.  

5일간 진행된 이번 사업에는 대전시협의회장 및 구협의회장, 동협의회장 등 15명이 참여했으며 지붕개량사업 준공식 및 마을주민 새마을교육 등 사업을 추진했다.

캄보디아 몽콜보레이군 딸롬면 딸롬쫑·동벙쿨레이앙·서벙쿨레이앙·쫑콕 마을에서 지붕개량 24가구의 준공식과 랱 다시농 몽콜보레이 군수, 딸롬쫑·동벙쿨레이앙·서벙쿨레이앙·쫑콕 마을이장과 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준공식 행사를 가졌고, 새마을교육도 실시했다.

새마을지도자대전시협회원등이 캄보디아 새마을해외협력사업을 진행했다. 사진은 지붕개량사업 준공식 모습 / 사진 : 대전시새마을회

랱 다시농 몽콜보레이 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한국의 새마을운동이 한강의 기적을 만들었고, 우리 캄보디아 몽콜보레이 군민들의 주거환경개선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며 감사를 표했다.

박찬보 대전광역시협의회장은 준공식 인사말을 통해 "한국과 캄보디아의 우호를 증진하고 나아가 딸롬쫑·동벙쿨레이앙·서벙쿨레이앙·쫑콕 마을 주민들의 복지향상에도 기여 할 수 있기를 희망 한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