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충남도에 특수방화복 건조기 10대 기증
한국필립모리스, 충남도에 특수방화복 건조기 10대 기증
  • 이병기
  • 승인 2019.09.20 2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논산소방서에서 기증식.. 김은표 이사 "보다 쾌적한 환경서 현장 활동 임할 것" 기대
한국필립모리스가  충남도에 소방공무원들의 쾌적한 근무환경에 도움이 되는 특수방화복 건조기 10대를 기증했다,. (사진:충청남도) 

 

충남 소방공무원들이 현장 활동 시 입는 특수방화복 원단을 보호하고 성능 유지를 돕는 ‘특수방화복 건조기’가 일선 소방서에 추가 배치된다.

한국필립모리스가 충남도에 특수방화복 건조기 10대를 기증한 덕분이다.

도는 20일 논산소방서에서 양승조 충남지사, 윤순중 충남소방본부장, 김형도·오인환 도의원과 김은표 한국필 립모리스 이사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특수방화복 건조기 기증 행사’를 가졌다.

이날 전달된 건조기 10대(5000만원 상당)는 방화복 4벌을 한 번에 건조 할 수 있으며, 천안서북·공주·아산·논산·부여·서천·홍성소방서의 119안전센터에 설치될 예정이다.

특수방화복 건조기가 추가 설치됨에 따라 소방공무원들은 쾌적한 근무환경에서 현장 활동에 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양승조 지사는 “불철주야 도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소방공무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충남 소방공무원이 좀 더 힘을 내서 현장 활동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필립모리스는 본연의 기업 활동은 물론, 지역사회를 위한 지속적인 투자와 봉사활동 등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