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국제고, 21일 2차 입학설명회 개최
세종국제고, 21일 2차 입학설명회 개최
  • 이병기
  • 승인 2019.09.19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입학 전형요강 발표 및 질의응답 진행.. 10월 8일 1회 더 열릴 예정
세종국제고가 오는 21일 2020학년도 세종국제고 신입생 모집을 위한 2차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진은 지난 7일 세종국제고 강당에서 열린 2020학년도 세종국제고 신입생 입학설명회 장면 / 사진 : 세종시교육청

세종국제고등학교(교장 소은주, 이하 세종국제고)는 오는 21일 2020학년도 세종국제고 신입생 모집을 위한 2차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입학설명회는 세종국제고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2020학년도에 달라지는 입학전형을 안내하고 질의응답을 통해 입학과 관련된 궁금증을 풀어주기 위해 추진됐다.

먼저 ▲세종국제고의 교육목표 및 그 동안의 성과 소개 ▲학교소개와 교육과정 설명 ▲재학생의 세종국제고 입학 준비과정과 입학 후의 학교생활 발표 ▲재학생 학부모의 세종국제고 교육에 대한 느낀 점 발표에 이어 2020학년도 입학전형 요강에 대한 설명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지난 1차 입학설명회에서는 전국에서 온 중학생과 학부모 등 800명이 넘는 인원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루었으며, 입학설명회가 끝난 후에도 많은 참석자들이 자리에 남아 입학업무 담당자에게 궁금한 점을 질문하는 등 뜨거운 열의를 보였다.

지난 7일 세종국제고 강당에서 열린 2020학년도 세종국제고 신입생 입학설명회 장면 / 사진 : 세종시교육청

또한, 경상남도 창원시에서 온 한 학생은 “세종국제고에 관심이 많아 입학설명회에 참석했다”라며, “학교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학생들이 주도하는 교육활동에 깊은 인상을 받았으며 세종국제고에 꼭 입학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세종국제고 입학설명회는 오는 10월 8일 1회 더 열릴 예정이며 참가 신청은 세종국제고 누리집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세종국제고는 지난 2013년 개교한 이후 ‘세계를 선도하는 조화롭고 품격 높은 글로벌 리더 양성’을 목표로 전국 최고 수준의 스마트 교육 환경을 갖추고 국제고 특성에 맞는 창의적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