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효문화진흥원-공무원연금공단 대전지부, 업무협약 체결
한국효문화진흥원-공무원연금공단 대전지부, 업무협약 체결
  • 박희경
  • 승인 2019.05.15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퇴공무원의 사회공헌활동 지원을 위한 효문화 프로그램 공동기획 및 정보 공유 등 상호협력

 

한국효문화진흥원(원장 장시성)과 공무원연금공단 대전지부(지부장 이준)가 15일 오후 한국효문화진흥원 2층 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맺은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효문화 진흥과 은퇴공무원 인프라 구축의 연계 관련한 제반사항 협조, 은퇴공무원 사회공헌활동 지원을 위한 효문화 프로그램 공동기획 및 정보 공유, 효문화 확산을 위한 공동 프로그램의 개발 및 홍보 등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했다.

공무원연금공단 대전지부 이준 지부장은 “이번 한국효문화진흥원과의 업무 협약으로 전통문화인 ‘효’를 통해 새로운 형태로 은퇴공무원의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을 개발함과 더불어 이와 연계된 다양한 캠페인 전개로 효실천 생활화와 은퇴공무원 인프라의 성공적 구축을 이룰 수 있는 큰 계기가 마련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한국효문화진흥원 장시성 원장은 “근본을 잃지 않고 새것을 창조하는 법고창신의 자세로 은퇴공무원의 종합 복지서비스를 담당하는 공무원연금공단 대전지부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국민들에게 효문화의 중요성과 아름다움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공무원연금공단 대전지부와의 협업으로 효문화 진흥을 위한 다양한 사업에 선도적 역할을 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