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Wee센터 '위(Wee) 희망대상'기관부문 전국 '대상'
대전Wee센터 '위(Wee) 희망대상'기관부문 전국 '대상'
  • 박희경
  • 승인 2019.02.26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광역시교육청과 대전동부교육지원청 위(Wee)센터, 우수한 성적으로 선정돼

대전광역시교육청과 대전동부교육지원청 위(Wee)센터가 26일(화) 서울드래곤시티호텔에서 실시된 '제8회 위(Wee) 희망대상'시상식에서 기관부문 '대상'(교육부장관상)을 수상했다.

교육부 주최, 한국교육개발원 주관으로 실시되는 위(Wee) 희망대상 시상식은 위(Wee) 프로젝트 관련 기관과 종사자를 격려하고, 우수사례와 프로그램 확산을 위해 2011년부터 매년 실시되고 있다.

기관부문 수상자는 전국 177개 위(Wee)센터를 평가하여 성적이 우수한 위(Wee)센터를 선정하여 시상하게 되는데, 이번에 대전교육청 위(Wee)센터와 대전동부교육지원청 위(Wee)센터가 통합 평가 되어 우수한 성적으로 대상을 수상했다.

대전교육청 소속 Wee센터는 2016년 대전서부교육지원청 위(Wee)센터 대상 수상 이후 2번째 수상으로, 이로써 대전교육청 소속 Wee센터는 모두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얻게 되었다.

대전교육청 여인선 학생생활교육과장은 “2016년도 수상에 이은 2번째 쾌거이며, 여러 관계자 분들의 노력으로 이룬 성과라고 생각하고 그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우리 Wee센터가 학교부적응 및 위기학생을 지원하는 중추적인 기관으로써 그 역할을 다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