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구, 상반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대전 중구, 상반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이병기
  • 승인 2019.02.10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요가등 11개 과목 225명 모집.. 오는 11일부터 접수 시작해 3월 4일부터 수업시작

대전 중구(구청장 박용갑)는 오는 11일부터 28일까지 상반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신청 접수를 받는다. 프로그램은 4개 과정 11개 과목으로 총 225명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대전고등학교 맞은편에 위치한 중구종합문화복지관에서 3월 4일부터 6월 28일까지, 매주 2번 수업이 진행된다.

상반기 교육에는 ▲건강요가 ▲산과들의 약용식물 ▲하하호호 웃음교실 ▲한자교실 ▲생활영어 ▲중국어(초급/중급) ▲생활일본어 ▲오카리나(초급/중급) ▲대금산조교실(야간) 과정 등이 준비됐다.

중구민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수강료는 월 1만원이다. 국가유공자와 그 유족․기초생활수급자․한부모가족 보호대상자․장애인(3급이상)․다자녀가정에서 발급받는 꿈나무사랑카드 소지자는 서류와 신분증을 보이면 수강료가 면제된다.

접수는 중구 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http://lll.djjunggu.go.kr) 또는 종합문화복지관(☎223-6688)으로 하면 된다.

박용갑 청장은 “배움에 대한 구민들의 열정에 맞춰 교과 과정 편성에 신중을 기했다”며, “많은 구민이 참여해 지혜가 충만한 삶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