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의 주제 'K-Military, 평화의 하모니'
2020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의 주제 'K-Military, 평화의 하모니'
  • 이병기
  • 승인 2018.12.25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직위, 24일 중간보고회 갖고 세부실행계획 협의

재단법인 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조직위원회(공동위원장 충남도지사·계룡시장)는 지난 24일 계룡문화예술의전당 다목적 홀에서 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 세부실행계획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중간보고회는 나소열 문화체육부지사, 김대영 엑스포지원 특별위원장, 안일선 부시장, 분과별 자문위원장 및 군 관계자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중간보고회는 용역수행기관인 충남연구원에서 지금까지 수행한 추진상황 보고, 참석자 질의응답 및 토론 순으로 진행됐다.

충남연구원에 따르면 2020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의 주제(K-Military, 평화의 하모니)를 한 눈에 표현 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공간 디자인과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을 계획하여, 세계인들에게 평화의 메시지와 함께 놀거리, 볼거리를 제시했다.

나소열 문화체육부지사는 “성공적인 엑스포 개최를 위하여 계룡시, 국방부, 계룡대 등 군 관계기관과의 적극적인 협력과 소통을 통하여 다양한 콘텐츠 및 프로그램 개발이 필요하며, 이를 위하여 충청남도는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엑스포 세부실행계획은 지난 5월 착수보고회를 시작으로 2019년도 3월에 완료된다.

한편, 2020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는 오는 2020년 9월 18일부터 10월 4일까지 17일간 계룡대 비상활주로 및 계룡시 일원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