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구, 지역 e스포츠 발전 견인나서
대덕구, 지역 e스포츠 발전 견인나서
  • 이병기
  • 승인 2018.12.23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2일 대덕구청서 ‘제1회 대전e스포츠협회장 배 고3게임리그 결승전’ 개최
- 하스스톤, 리그오브레전드, 오버워치 3종목 놓고 겨뤄
지난 22일 대덕구청 청렴관에서 열린 제1회 대전e스포츠협회장 배 고3게임리그 선수 및 참석자들과 인사를 나누는 박정현 대덕구청장

대덕구 체육회(회장 박정현)는 지난 22일 대덕구청 청렴관에서 대덕구 체육회 e스포츠협회 창립기념 ‘제1회 대전e스포츠협회장 배 고3게임리그 결승전’을 개최했다.

이날 대회에는 수능을 마친 고3학생들이 참여해 오버워치, 리그오브레전드, 하스스톤 등의 종목에서 총200만원의 상금을 걸고 단체전 및 개인전 결승이 열렸다.

500여명의 청소년과 학교 관계자 및 학부모들이 함께 참석해 e스포츠대회를 즐겼다.

 

대덕구에서 처음으로 열린 이날 e스포츠 대회는 ‘2018년 급식 탈출 리그’라는 부제에 맞게 청소년들의 e스포츠에 대한 목마름을 해소하고 그동안 일상과 학업에서의 긴장과 갈등,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시간이 됐으며, 래퍼 블랙코인의 축하공연 등 풍성한 볼거리도 함께 선보였다.

박정현 대덕구청장은 “수능이라는 큰 시험을 치른 학생과 꿈을 이루기 위해 취업을 준비한 학생들 모두에게 큰 박수를 보내며, 앞으로 대덕구가 e스포츠의 발전에 앞장섬으로써 청소년의 건전하고 건강한 여가활동과 미래 산업의 기반을 만들기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